웨일펀즈의 투자방법은 P2P 투자 방법을 기본으로 합니다.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투자자는 웨일펀즈에서 투자하고자 하는 대상에 P2P 방식으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미 P2P 금융투자 방식은 핀테크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많은 업체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주로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P2P 금융투자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모든 P2P 금융투자가 문제를 지닌 것은 아니지만, 부동산 투자가 메인이 되는 시장에서 연체율과 부실율은 각각 5%, 12.3% 이르는 문제를 보이기도 합니다.

웨일펀즈는 대다수의 국내업체가 진행하는 부동산 P2P가 아닌, 글로벌 시장의 자산운용업체를 통한 P2P 투자를 진행합니다. 웨일펀즈의 깐깐한 기준에 의해서 선택되는 소셜트레이딩 분야 및 트레이더에게 투자하는 구조는 투자자의 투자금이 연체나 부실에 대한 위험성으로부터 멀어지게 합니다.

웨일펀즈 P2P 팀은 투자자의 소중한 투자금이 안정적으로 회수되면서도 추가 수익을 배당 받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안전장치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투자금은 과도한 유치 경쟁을 배제한 방식으로 객관적이며 공정하게 이루어집니다. 투자자는 웨일펀즈를 통해 투자에 대한 개념을 명확하게 인지하여 연체나 부실 위험뿐만이 아닌, 올바른 투자로 인한 투자금 손실에 대한 부분까지도 이해하고 투자할 수 있는 P2P 금융투자를 경험하고 있습니다.